
플로리다는 북미 최남단에 위치한 주로서 아름다운 해변가와 다양한 관광 명소 등으로 유명합니다. 여기에 덥고 습한 여름 날씨와 열대성 기후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갖추고 있습니다. 이곳의 여름 여행지 5곳을 소개하며, 각 여행지의 특색과 추천 활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마이애미 비치
흰 모래 해변의 파도가 차가운 바닷물로 춤을 추는 아름다운 마이애미 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는 최고의 플로리다 여름 휴가 명소입니다. 마이애미 비치에서 수영, 서핑, 태닝을 즐길 수 있으며, 해변 옆에 위치한 아트데코 건물과 카페,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올랜도
가족여행으로 꼽히는 최고의 여름 명소로 손꼽히는 올랜도는 월드클래스의 테마파크와 골프장, 쇼핑몰 등을 갖춘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입니다. 디즈니 월드, 유니버설 스튜디오, 씨월드와 같은 대표적인 테마파크를 차례로 탐방하고,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이베이스, 소아정력 등 매력적인 명소들을 돌아보세요.
케이 웨스트
아름다운 해변가와 천혜의 자연환경, 오래된 가옥이 자리한 마을이 함께하는 케이 웨스트는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플로리다 여름 여행지입니다.해변 활동과 함께 다양한 오래된 가옥과 극장을 돌아보며 시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에너스트 헤밍웨이 작가의 집과 정원도 방문해보세요.
세인트 아우구스틴
플로리다의 역사적 발자취가 가장 두드러지게 남아 있는 세인트 아우구스틴은 미국의 초창기 정착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. 성과 성벽, 박물관에서 역사를 배우거나, 세인트 디오니시우스과 버통한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며 천천히 돌아다니며 습한 날씨를 대처해 보세요.
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
미국에서 가장 큰 늪지대로 모호 메려잔의 다양한 야생 동물들이 살고 있는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은 이국적인 산 연약에 관한 독특한 경험을 드리는 곳입니다.에어보트를 통하여 늪지를 탐색하며 야생동물들을 찾거나, 하이킹과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. 여름철 비가올 경우, 비를 마주해 보세요.
플로리다의 여름 여행지 5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. 각 명소의 특색과 그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참고하여 여행 일정을 구성하시면, 다양한 추억과 함께 보다 풍성한 여름 휴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.